본문 바로가기
이슈

철구 아내 사과에 네티즌들이 더 분노한 이유(+충격적 발언)

by 알고싶은정보  2020. 12. 7.

유명 BJ 철구가 외모 비하 발언으로 비난 여론에 휩싸인 가운데 철구의 아내인 BJ 외질혜가 반성 없는 태도를 보여 비난 여론이 가중됐습니다. 외질혜는 결국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사과문에 “이간질이 많다 보니 욱하는 감정이 앞섰다”고 변명해 비난 여론이 더 거세졌었습니다.


외질혜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철구의 발언 당시) 나도 방송을 진행하고 있어 사실관계를 정확하게 알지 못했다”면서 “방송 중 많은 이간질러가 존재하기에 논란의 발언을 하게 됐다”고 해명했습니다.


“많은 분이 상황을 알고 난 후에 논란의 발언을 했다고 생각해 이렇게 말씀드린다”고 한 외질혜는 “나의 발언으로 불쾌하셨을 모든 분들께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고 사건을 일단락했습니다.


외질혜는 지난 4일 아프리카TV 생방송 중 철구의 박미선 발언에 대한 질문을 받고 “주접떨지 마라. 박미선이라고 했다잖냐”라고 맞받아쳤다. “어떻게든 뭐 하나 하려고 그러는데 그래봤자 잘 먹고 잘산다.억까(억지로 까는 것)는 하지 마라”고 한 외질혜는 “큰일났다고 하는데 (방송) 정지 먹으면 휴방하면 되는 거고 나는 방송할 거니까 그 어그로 내가 받으면 된다고 했습니다.


철구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는 지적에 외질혜는 “한 달에 한 번꼴로 올라오는 거 ;뭐. 어차피 다시 잠잠해질 거다”라고 했다. 논란이 좀 될 것 같다는 지적엔 “그래서 어쩌라는 거냐. 안 큰일났다. 내 방에서 XX하지 말고 나가라”고도 했다. 방송 직후 유튜브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해당 내용이 퍼지면서 철구에 이어 외질혜까지 반성 없는 태도에 실망했다는 비난이 쏟아졌습니다.


전날 철구는 자신의 인터넷 방송에서 “홍록기 닮았다”는 말에 “박지선은 XX세요”라고 답해 항의를 받았습니다. 이후 철구는 “박미선이라고 말한 것”이라고 해명했었습니다. 이를 본 박미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구냐. 내 외모 지적하기 전에 거울부터 보고 얘기하라. 살다가 별일을 다 겪네. 생각하고 얘기하라고 뇌가 있는 거다”라고 일갈했습니다.

beenhna.tistory.com/182

 

박지선외모 비하한 철구아내 반응 (+근묵자흑)

근묵자흑이란 좋지 못한 사람과 가까이하면 악에 물들게 됨. 이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여기 이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사건이 있습니다. 유명 bj 철구가 외모 비하 발언으로 비난 여론에 휩싸

beenhna.tistory.com

beenhna.tistory.com/184

 

박지선 외모 비하에 철구 엄마 반응 .JPG

유명 인터넷 방송 진행자 BJ철구(이예준)가 인터넷 방송중 얼마전 안타깝게 생을 마감한 고 박지선과 코미디언 박미선의 외모를 비하하는 듯 한 발언을 해 논란이 됐습니다. 그 뒤 철구의 해명

beenhn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