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벤츠C클래스 신형(+가격, 내부)

by 알고싶은정보  2020. 11. 2.

2021년형 상반기 출시 예정인 벤츠C클래스의 예상도가 공개되었습니다.

 

Avarvarii가 공개한 예상도는 최신 테스트가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완성도가 높은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형 C클래스는 신형 E클래스, 신형 S클래스로 이어지는 벤츠 최신 패밀리룩과 S클래스 수준의 실내 사양이 적용됩니다.

 

 

벤츠 C클래스 신형은 휠베이스가 기존보다 길어집니다. 실내 공간과 레그룸 또한 넓어진다고 하네요.

벤츠 C클래스 신형의 전면부는 새롭게 디자인된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램프, ‘C’자형 주간주행등, 파워돔이 추가된 보닛 등을 특징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벤츠 C클래스 신형의 그릴은 아방가르드, AMG 라인, AMG 등 트림에 따라 다른 디자인으로 적용됩니다.

 

측면부는 기존 루프라인이 유지됩니다(C클래스). 리어램프는 램프가 트렁크를 파고드는 가로형태로 변경됩니다.

 

범퍼 하단에는 트림에 따라 머플러 형상의 장식이 적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벤츠 C클래스 신형의 범퍼는 공격적인 디자인의 AMG 옵션이 적용되지 않았기에 일반형 모델로 보입니다. 

 

신형 C 클래스는 대형 디스플레이를 차용한 새로운 인테리어에 적용을 받습니다. 

C클래스 스파이샷에서 현행 모델과 같은 3개의 타원형 에어벤트가 적용되었고 그 아래로는 S클래스에도 적용되었던 지문 인식 기능을 탑재한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공조 장치가 마련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벤츠 C클래스 신형의 터치 버튼은 스마트폰과 같은 정전식 풀터치 방식으로 출시되며 AMG 라인에는 차세대 지능형 스티어링 휠이 탑재됩니다.

 

스티어링 휠의 림 앞면과 뒷면의 센서 패드를 통해 정전식 핸즈-오프 감지 기능을 갖춰 물리적인 움직임 없이 차량 내 각종 보조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번 벤츠 C클래스 신형의 헤드램프는 신형 S 클래스처럼 사각형에 가까운 형태로 변경된다고 합니다. 

모서리 부분을 둥글게 만들어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으며, 헤드램프 형상이 변화하는 만큼 주간주행등 역시 날카롭게 뻗어 나가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실내는 신형 S 클래스와 동일한 레이아웃을 적용하여 적절한 통일감을 줍니다. 센터패시아 상단부에는 3개의 송풍구가 위치하고 그 아래로 세로형 터치스크린이 적용됩니다. 차이점이 있다면 신형 S 클래스는 센터패시아 자체를 스크린으로 가득 채우는 반면에 터치스크린을 절반 정도만 활용하고 그 아래로 터치와 물리 버튼을 배치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