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비와이 결혼(+여자친구 반전외모, 나이)

by 알고싶은정보  2020. 10. 23.

22일 뉴스1 측은 "비와이가 10월 8년째 교제해온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고 보도했습니다.

 

비와이는 누구?

대한민국의 힙합 래퍼. Dejavu Group 소속. 저스트 뮤직 소속인 씨잼과는 고등학교 동창이다. 상당히 독실한 개신교인으로도 유명한데, 대부분의 곡에 주님이라는 단어가 두세 번은 들어가며, CCM 래퍼라는 말도 있을 정도

특유의 발음과 중간에 끊어주는 플로우가 특징이며, 씨잼, 나플라, 창모, 김심야, DPR LIVE, 수퍼비 등과 함께 2010년대 중반 최고의 신인 래퍼 중 한 명으로 꼽힌다. 그리고 2016년부터는 쇼미더머니 5 출전으로 인해 인지도 부분에서는 거의 원탑을 달리고 있으며 이미 프로듀서를 해도 될 수준의 랩과 이해력을 보여주고 있다.


래핑의 가장 큰 특징은 빠르게 랩을 하고 있음에도, 가사가 명확하게 들리는 또렷한 발음과 독특한 발성이다.관련영상 호흡을 어떻게 하는지 의문이 들 정도의 엄청나게 꽉꽉 찬 가사의 곡을 주로 쓰는데, 빠르게 랩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사가 또렷하게 들리는 기이한(?) 현상을 경험하게 된다. 워낙 따라하기 힘든 호흡과 가사 타이밍, 박자에도 불구하고,[21] 음원의 퀄리티를 라이브에서 거의 동일하게 해낸다.

 

 

'인간 AR'에 가까울 정도로 비슷하다. 관련영상 이 때문에, 현존하는 한국 힙합의 래퍼 중에서는 가사 전달력과 명확성에서는 순위권에 든다. 다만 비와이 특유의 플로우는 호불호가 갈리는 경우가 있는데 다른 래퍼들과는 달리 엇박자식으로 가사를 강조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부분은 엄청난 장점으로 작용할 수 있는데 목소리 톤과 플로우만 들어도 바로 비와이임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발음, 딜리버리, 플로우, 리듬감에서 높은 실력을 보여주기에 결국 실력으로 까기는 힘든 수준이다. 결과적으로 개인 취향으로 호불호가 나뉠 듯. '자화상'이나 'The Time Goes On' 등 일부 노래를 제외한 노래들은 거의 가사 내용이 비슷하다는 것은 단점이 될 수 있다. 오죽하면 이런 말도 나오는 수준이었다.

 

비와이 결혼(여자친구, 직업)

비와이는 지난 2017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미술 선생님인 여자친구와 5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당시 비와이는 여자친구에 대해 "교회에서 만났다. 그때 씨잼과 함께 교회 새내기 환영회에 갔는데 굉장히 예쁜 친구가 있었다. 동갑이었고, 첫눈에 반했다. 그 때는 머리가 원래 길었는데 (그 모습을)눈에 담아두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에 예배드리고 모임에 갔더니 그 친구가 머리를 단발로 자르고 왔다"며 "단발로 자른 모습을 본 순간 세상이 까매지면서 그 친구만 빛이 나더라. 4개월 동안 짝사랑하다 연애를 시작했다"고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을 밝혔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이후에도 꾸준히 교제해오던 두 사람은 열애 8년 만에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합니다.

비와이는 1993년생 올해 28살로, 2016년 엠넷 '쇼미더머니5'에서 우승해 이름을 알린 바 있습니다.

비와이 여자친구 직업은 미술선생님인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비와이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올리고 “구약신약아래 백년가약”이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비와이는 “오늘 여러분에게 제 인생에서 하나님에게 받은 가장 큰 축복을 알리고 싶다”면서 “저는 너무나 감사하게도 평생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생의 동반자를 20살 무렵에 만나 8년의 교제 끝에 하나님의 가정을 꾸리고 싶어 군 입대 전 사랑의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비와이 결혼 상대

이어 “열애 8년 동안 저의 반려자는 저와 교제한다는 이우로 SNS 계정을 2차례정도 탈퇴할 만큼 많은 악플과 비난으로 인해 고생이 정말 많았다. 이번에 함께한 저희의 결심이 화살로 돌아오지 않기를 진심으로 소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비와이는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를 배려해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