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이근 대위 먹튀 해명 영상(+이근대위 해명, 이근 먹튀해명)

by 알고싶은정보  2020. 10. 3.

 

 

이근대위는 최근 약 3일간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녹화한 후에

 

핸드폰을 확인했을 때 

 

본인이 200만원을 먹튀했다고 소문이 난 사실에 대하여 당당하게

 

해명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 내용에는 상황을 정리하겠다며 영상을 시작했습니다

 

영상 내용에는

첫번째로,

 

먼저 돈은 빌린적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두번째로,

 

돈을 갚지 않은것은 사실이 아니라며

 

최대한 빠르게 100~150만원가량의 현금을 상호합의 하에 갚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스카이다이빙 장비와, 스카이다이빙 교육을 제공해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증거자료

위의 사진처럼 그당시 교육했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다음으로,

 

위 사람과의 관계는 2010년 이근대위는 UDT팀장이었고

 

소송한 사람은 그 팀내의 있던 팀원중 한명이었다고합니다

 

 

왜 패소했냐고 물어본 질문에는

 

본인이 죄가 있고, 인정을해서 패소한 것이아니라

 

교관활동 때문에 해외에 나가있었고, 소송이 진행중이라는것을 몰랐기에

 

자연스레 패소하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부모님께서 이근대위의 우편물을 직접 여시는 분들이 아니라서

 

우편물에 대해서는 그냥 이근대위 방에 보관을 해놓았다고 해명했습니다

 

 

그 당시에 패소에 대해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법에 대해 잘 몰랐을 뿐더러

 

한국에 돌아왔을때는 이미 케이스가 끝났기때문에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이근먹튀사건에 대하여 이근대위는

 

법적조치를 강구하고있다며 입장을 취했고

 

이런일이 발생한 것에대하여 죄송하고, 사과드린다며

 

다시는 이런일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누구의말이 맞을까요?

 

이근대위가 이렇게까지 영상으로 해명을 하는것을 보면, 거짓말로 보이지는 않는데요

 

과연 어떻게 사건이 흘러갈 것인지

 

재판을 하게된다면 누가 이길것인지 관심이 쏠려있는 상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