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트릭스터M 사전예약(+출시일 및 파격 이벤트)

by 알고싶은정보  2020. 11. 13.

2003년부터 2014년까지 PC게임으로 사랑을 받았던

엔트리브가 개발하고 엔씨소프트가 유통하는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 사전예약이 시작 됐습니다.

트릭스터M은 사전 예약을 300만명이나 할 정도로 인기몰이중이라고 합니다.

10월 28일부터 사전 예약이 시작된 가운데 2020년 12월 16일 부터 사전 캐릭터 생성이 가능합니다.

제작발표회에서 트릭스터M을 귀여운 리니지라는, 사람에 따라서는 다소 거부감이 드는 비유를 들었는데, 원작에는 없었던 필드 PK(...), 컴퍼니 시스템이 생기고, 심리스 로딩, 캐릭터 간 충돌 기술이 적용되어 리니지류의 게임들이 가지고 있었던 특유의 쟁탈 요소, 새로운 지옥인가가 추가되었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https://youtu.be/ysUAV4Zfbes

https://youtu.be/8Mya3vHcscA

트릭스터M 사전예약 방법

tricksterm.plaync.com/preorder/record/201028/index

 

트릭스터M - 사전예약 중

Update. 02 – 길드의 변화

tricksterm.plaync.com

1. 위 링크 접속

2. 사전예약 진행(휴대폰 번호, 수락 후 신청 버튼 클릭)

 

버튼클릭까지 하시면 트릭스터M 사전예약이 완료됩니다!

다음으로 트릭스터M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트릭스터M 모바일의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첫번째로는 트릭스터M x 버프툰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입니다.

사전예약 인증 후에 1만원 상당 웹툰 코인을 받으시고 웹툰을 보실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10.28일부터 ~ 사전예약 종료시까지 입니다.

 

두번째로는

트릭스터M 공유 이벤트입니다.

SNS에 공유하면 3,947개의 선물이 쏟아지는데요 이또한 

10.28일부터 ~ 사전예약 종료시까지 입니다.

 

세번째 이벤트로는

트릭스터M 채널 추가하고 한정판 이모티콘 받자!

바로 카카오톡 채널 오픈 이벤트 입니다.

위 안내에 따라 버튼을 통해 트릭스터M 채널 접속 후, "채널추가"버튼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자유성 높은 RPG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트릭스터!

과연 트릭스터M 사전예약과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인기를 누릴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트릭스터M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며 11월 중순~ 12월 초에 오픈 할듯 하오니 미리 준비하시고 쏘세요!

트릭스터의 인게임 특징, 스토리

트릭스터에는 공격형을 담당하는 물소 토끼 곰, 마법형을 담당하는 용과 양, 감각형을 담당하는 사자와 여우, 매력형을 담당하는 너구리와 고양이로 총 9개의 캐릭터가 존재했는데 모바일에서는 격투가(공격형)인 물소와 토끼, 마법사(마법형)인 용과 양, 탐험가(감각형)인 사자와 여우로 곰과 너구리, 고양이가 빠진 6개 캐릭터로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로 각 직업은 2차 전직까지 구현되어 있어 출시 이후에도 계속해서 컨텐츠가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이 보유한 드릴에 따라 새로운 탐험의 열쇠를 획득할 수 있으며 지역과 깊이에 따라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존 PC버전에서 드릴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한 도구였지만 트릭스터M에서는 새로운 탐험 열쇠를 획득해 모험을 떠날 수 있도록 개발을 했다고 합니다. 자동 시스템은 펫을 통해 자동 드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드릴력을 높히고 다우징 스킬을 사용해 주변의 트레저 스팟을 발견할 수 있는데 그 안에는 특별한 유물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특별한 유물에서는 장비나 장비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직업추천

트릭스터M은 PVP, 사냥, 보스, 발굴, 길드 등에 특화된 직업이 있어 직업 선택을 신중히 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PC버전을 기준으로 직업을 추천합니다. PC 트릭스터에서는 토끼의 1차 전직인 듀얼리스트와 양의 1차 전직인 윗치, 용의 1차 전직인 위저드가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벨런스에 대한 문제가 많았던 게임입니다. 하지만 각 캐릭터의 장단점이 뚜렷해 애정을 가지고 플레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티 플레이 또한 쉽게 낄 수 있었던 토끼와 양과는 달리 용과 여우는 멸시될 정도였습니다. PC버전의 벨런스가 그대로 적용된다면 토끼와 양을 적극 추천합니다. 이 외 혼돈의 탑, 펫, 스킨, 하르콘 수호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으며 거래 시스템까지 그대로 모바일에 적용된다면 꽤나 흥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