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가수지망생 자살(+가해자는 기타리스트?)

by 알고싶은정보  2020. 11. 4.

안타까운 사건이 또 한번 발생했습니다.

몇달 전, 가수를 꿈꾸던 20대 여성의 가수지망생이 "사람에게 고통을 받았다"는 유서와 함께 숨진 채 발견된 것입니다.

피해자 유족은 이 죽음이 작곡가이자 가수인 전 남자 친구가 술에 약을 타서 먹인 뒤 불법 촬영과 성범죄를 저지른 것과 관련이 있다면서 고발했습니다.

곧바로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으며 해당 가수의 휴대 전화와 컴퓨터를 압수했습니다.

다시 사건으로 넘어가서, 송 씨는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하며 밴드 활동을 하던 가수 지망생이었습니다.
송모씨 아버지는, "명랑하고, 쾌활한 성격이었어요. 나도 어처구니가 없는 상태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이상한점이 발견됩니다.

송 씨 아버지는 숨진 딸의 휴대전화에서 뜻 밖의 대화를 발견했습니다.
숨지기 두 달 전, "술에 약을 탔다", "나한테 더 못할 짓 한 걸 뒤늦게 알았다. 아무 것도 못하겠고 정신이 이상해지는 것 같다"고 지인에게 호소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송 씨가 지목한 가해자는 한 때 사귀던 가수이자 작곡가인 A 씨였습니다.

 

모자이크된 보도자료를 보자면,

A씨는 기타리스트 출신으로 최근엔 유명 아이돌 그룹의 음반 작업에도 참여한 인물입니다.
송 씨의 지인들은 둘이 교제하던 시기에 "송 씨가 불법 촬영과 성폭력을 당했다"고 털어놨다고 밝혔습니다.

떡하니 가을방학 멤버가 나옵니다.

예전에 언니네이발관의 멤버였으며, 현재 가을방학 멤버인 정바비란 사람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정바비는 방탄소년단,TXT 수록곡들도 작사,작곡한 사람인데

과거 이러한 인터뷰도 한 것으로보아 이번 사건과에 연관성도 배제 할 수 없어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확실한 100%의 입증이 되지 않았기에 가해자가 누구인지 모르는 우리들은 중립을 지키며 이사건을 바라보아야 할 것입니다.

 

마지막 더욱 충격적인사실은

2017년 5월에 더불어민주당 당원으로 가입하고 지금도 당원으로 소속되어 있다고 합니다.

성추문 사태에 실망해서 탈당도 생각한 사람이 이번 사건이 가해자로 확인된다면 아이러니한 상황이 연출될 것 같습니다. 

 

여기에 더해서

실시간으로 나무위키에 기재된 사실인 더불어민주당 소속인것이 삭제된 상황입니다.
이번 가수지망생 자살사건, 어떻게 보시나요?... 정말 갈수록 악해지는 세상 같습니다.

스스로 본인을 잘 보호 하며, 사람을 조심해야할 필요성도 느끼는 요즘입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