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김계란 인스타(+정배우, 김봉준사건)

by 알고싶은정보  2020. 10. 15.

이번 가짜사나이2가 나오면서 로건과 정배우간의 고발과 해명, 김계란 봉준과 카톡내용에서 여자친구 누설 등

 

여러 이슈들이 터져나오고 있는데요

 

봉준이 김계란 여자친구를 밝혀버린 내용입니다.

 

beenhna.tistory.com/80

 

김계란 여자친구 봉준의 실수!?

최근 아프리카TV bj 김봉준이 본인의 출시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자랑하며 방송을 진행하다가 가짜사나이2 김계란(피지컬갤러리)와의 대화 내용을 누설했다고합니다. 이날 봉준은 동료들에게 �

beenhna.tistory.com

 

이번 로건과 정배우 사건으로 매우 화가 나있고, 아마 남은 가짜사나이2는 방영이 정상적으로 되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김계란은 여러 SNS를 통해 해명하는 과정에서 평소보다 격양된 모습을 숨기지 못했는데요,

 

저라도 정말 화가 많이 났을 듯 합니다. 김계란 인스타는 

@physical_gallery_egg 입니다.

 

특히 사생활인 여자친구부분과 프로그램 진행에 차질이 생기는 로건, 정배우 사건 등이 겹치면서

 

골머리를 싸고 있을 것 같네요.

 

정배우 진짜 노빠꾸네요..

 

로건은 가짜사나이2에서 정말 멋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요.

과거의 어두운 일에 대해 밝혀지긴 했으니..

그러한 로건의 좋지 않은 모습을보고 많이 실망들 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몸캠 ...)

 

결국 로건이 초대남이다 라고 발언한 것에대해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해명과 사과영상을 올렸고,

 

로건과 정은주둘 다 퇴폐업소에 출입은 했지만, 초대남은 정은주다 라고 정리를 했습니다.

가짜사나이2 계속 방영되기 어렵겠네요

 

방영되어도 로건은 아마 모자이크 처리되지않을까 싶습니다.

 

 

+++

오늘 정배우 유튜브에 "죄송합니다 저는 쓰레기 ..." 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내용은 로건과 정은주, 이근대위에게 사과하는 영상과 지난 자신의 과오들, 브레이크없이 너무 괴물이 되어버린 점 등에대해 사람의 인생을 망친것같다 이런내용의 영상이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 가셔서 시청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결국 정배우는 경찰내사까지 받게 되었다네요

댓글